홉스골 기차 여행 6박 7일

travel-plan

1일차 :
칭기스칸국제공항-울란바타르 기차역
gstours
gstours

울란바토르 역은 1949년에 개장했고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의 주요 철도역이다. 

사랑의 불시착 기억하시나요? 세리와 정혁이 평양호텔에 여권사진을 찍으러 가기 위해 기차를 타고 도착했던 역인 평양역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 있는 역이었습니다. 실제로 평양에서 운행을 할 것 같은 기차는 현재에도 몽골에서 운행 중인 기차이다

2일차 :
에르데넷시
gstours

몽골 북부에 있는 몽골 제2의 도시이며, 1974년 설립된 역사가 매우 짧은 도시다. 왜냐하면 이 도시에 엄청난 규모의 구리 광산이 있어 소련에서 넘어온 노동자들이 모이면서 도시가 형성된 것이기 때문. 그래서 도시 외관도 소련 스타일에 러시아 식당도 많은 등 러시아 분위기가 많이 풍기는 도시다.

3일차 :
홉스골 장하이
gstours

홉스골은 장하이 마을에서도 구경할 수 있고 하트갈 마을에서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장하이에서 보는 홉스골이 더 아릅답고 깊게 체험 할 수 있다.

4일차 :
홉스골 장하이
gstours

홉스골 호수는 사얀 산맥의 동쪽에 있으며, 해발 1,600m에 위치해 있다. 면적은 2,760km²로 제주도의 1.5배 정도이며, 몽골에서 옵스 호(Увс Нуур)에 이어 두 번째로 큰 호수이자 몽골에서 가장 수량이 많은 호수다. 평균 수심은 138m, 최대 수심은 267m이고몽골 담수의 70%와, 전 세계 담수의 0.48%가 이 호수에 있다.

5일차 :
볼강 /오랑터거/
gstours

울란바토르에서 240km 떨어져 있으며, 희귀종의 식물 및 다양한 야생 동물이 있습니다. 높은 절벽, 길게 뻗은 사구, 깨끗한 강이 공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랑터거는 볼강 지방에 위치한 사화산입니다. 많은 여행자들은 일반적으로 더 북쪽에 있는 홉스골 호수로 가는 길에 이곳을 방문합니다.

6일차 :
울란바타르
gstours

현제 몽골의 수도 울란바타르는 384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는 도시이다. Tuul 강 위에 위치해 있고 장대한 산들에 둘러싸여 있다. 도시 주변에 ger (몽골 전통 가옥) 지역있다. 

울란바타르는 몽골어로 "Ulaan"은 "붉다"라는 뜻이고 "Baatar"는 영웅이라는 뜻이다. 합쳐서 '붉은 영웅'이라는 뜻이다.

7일차 :
칭기스칸국제공항
gstours

기존 울란바토르 도심 근처에 있던 보얀트 오하 국제공항(舊 : 칭기즈 칸 국제공항)의 노후화와 나날히 증가되는 수송량을 감당못하자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남쪽으로 약 50km 떨어진 곳에 신공항을 건설하였다.

tour-map

tour-include

포함 사항

공항 픽업 및 샌딩 1 회

한국어 능숙한 가이드

현지 숙소 여행자 게르 샤워 및 전기 가능 / 유목민 게르 샤워 및 전기 사용이 불가능.(비성수기 기간에 현지 추운 날씨로 인해 샤워 사용하기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는 점 꼭 참고하세요.)

전 일정 모든 식사 한식/몽골식

국립 공원 및 관광지 입장료

기사 차량 스타렉스, 지프, 푸르공 중 랜덤으로 배정

승마 및 낙타투어, 모래썰매

특식 (삼겹살,허르헉)

생수

캠핑 의자 및 보헤미안 망토

불포함 사항

국제선 항공권

여행자 보험

울란바타르 시내 숙소 (8$-15$

침낭 렌트 5$

유심칩5$

간식 음료수 등

위 내용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종 계약 시 옵션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our-details

홉스골 기차 여행 6박 7일

event-amount:

1,800,000